학과공지
- 등록일
- 2021-02-17
- 작성자
- 한국음악과
- 조회수
- 76
2021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1. 일시 및 장소 : 2021. 02. 23(화) 13:00~15:00, 미정(비대면 입학식 종료 후 동일장소 진행)
2. 주관 및 지원 : 동국대학교 총학생회 / 학생서비스팀
3. 주요 오리엔테이션 일정
가. 전체 오리엔테이션(입학식 종료 후 동일장소 비대면 실시)
일시 | 세부내용 | 비고 | |
13:00 ~ 13:05 | 5´ | 개회사 | 총학생회장(비대면) |
13:05 ~ 13:10 | 5´ | 캠퍼스총장 축사 | 전략홍보팀/대학미디어팀 동영상 |
13:10 ~ 13:25 | 15´ | 학교소개 영상 | 전략홍보팀/대학미디어팀 동영상 |
13:25 ~ 14:00 | 35´ | 자치기구 및 단과대학 소개 (총학생회 UCC 동영상제작) | 총학생회/대학미디어팀 동영상 |
14:00 ~ 14:15 | 15´ | Webex 사용 방법 안내 | 교무팀 동영상 |
14:15 ~ 14:20 | 5´ | 코로나 방역수칙 안내 | 총괄지원팀 자료 |
신입생 대상 설문조사 관련 안내 | 입학관리실 자료 | ||
관련 법정교육(폭력예방교육) 안내 | 인권센터 자료 | ||
14:20 ~ 14:30 | 10´ | 선배들의 이야기 | 총학생회 동영상(학교생활 꿀팁 등) |
14:30 ~ 14:40 | 10´ | 경품추첨(약 14종) | 사전 경품 응모(구글폼 활용) |
14:40 ~ 14:45 | 5´ | 폐회 | 총학생회장(비대면) |
구분 | 일시 | 주관/지원 | 비고 |
입학식 | 2.23(화)11:00~ | 총괄지원팀 주관 비대면 입학식 진행 | |
전체O/T | 2.23(화)13:00~15:00 | 총학생회/학생서비스팀 | 실시간 유튜브 송출 |
단대별O/T | 2.23(화) 전체 O/T 종료 후 | 단과대학학생회(비상대책위)/단과대학학사운영실 | |
5. 부서별 협조사항
부서명 | 협조사항 | 비고 |
전략홍보팀 | - 축사(캠퍼스총장) 동영상 촬영 - 유튜브 학교 공식 계정 활용 관련 - 행사 홍보의뢰 - 학교 홍보 동영상 제공 | 동영상 위주 |
대학미디어팀 | ||
교무팀 | - 수강신청 및 webex 활용 방법 안내 동영상 제공 | |
총괄지원팀 | - 비대면 행사 업체 선정 관련 - 코로나 방역수칙 안내 | |
입학관리실 | - 신입생 대상 설문조사 관련 안내 | |
인권센터 | - 관련 법정교육(성폭력, 가정폭력 등) 안내 | |
각 단과대학 | - 단과대학별 자체 O/T 진행 및 사전 협조 | 파라미타칼리지:LPT |
2021학년도 입학식을 아래와 같이 거행하고자 합니다.
1. 일 시: 2021. 02. 23.(화), 11:00
※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참석자를 50인 이하로 축소하여 온라인 실시간 진행 및 방영예정
2. 장 소: 100주년 기념관 대강당
3. 참석 대상: 이사장, 총장, 캠퍼스총장, 총동창회장, 교무위원, 신입생 대표자 등
행사 개요
일시 및 장소 : 2021. 2. 23(화) 11:00, 100주년 기념관(본관) 대강당
※ LAN선 스튜디오 설치 온라인 실시간 진행 및 방영
참석대상 : 이사장, 총장, 캠퍼스총장, 총동창회장, 교무위원, 신입생대표 등
행사내용(요약)
구 분 | 참석대상 | 장 소 | 행사내용 및 행정지원 | 비 고 |
전체 행사 | 학부 신입생 | 100주년 기념관 대강당 | ❍ 주요내용 1. 입학허가 선언 : 총장 *불참시 : 캠퍼스총장 2. 장학증서 수여 : 캠퍼스총장 3. 식 사 : 총장(참석 또는 영상) 4. 치 사 : 이사장(참석 또는 영상) 5. 환 영 사 : 캠퍼스총장 6. 축 사 : 총동창회장(참석 또는 영상)
❍ 주요준비사항 1. 장학생 대표자 명단 수령 : 학생서비스팀 2. 신입생 및 참석 교무위원(내빈) 좌석배치 : 각 대학 학사운영실 및 비서실 ※ 입학식 행사 후 학생서비스팀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진행함 | ❍ 부서별 협조사항 1. 전략홍보팀 - 홈페이지 안내 2. 학생서비스팀 - 장학생 대상자 선정 3. 시설관리팀 - 행사장 설치 및 방 역 4. 각 대학 학사운영실 - 행사장 및 동영상 안내 5. 미디어센타 - 내빈 동영상 제공 - 음향제공 |
※ 참고사항 : 코로나19 상황감안 50인 정도 규모로 별도 내(외)빈 초청 없이 진행예정
입학식 식순
◉ 개 식 ◉ 삼 귀 의 례 ◉ 국 민 의 례 ◉ 애국가 제창 ◉ 입학허가 선언 ◉ 장학증서 수여 ◉ 식 사 ◉ 치 사 ◉ 환 영 사 ◉ 축 사 ◉ 내 빈 소 개 ◉ 교 가 제 창 ◉ 사 홍 서 원 ◉ 폐 식 |